머리쓰는보드게임 로직링크(Logic Link) 실내놀이로 최고예요. ­

>

논리적인 순서로 공간추리능력과 언어능력을 키울 수 있는

>

로직링크는 여러 색상의 칩을 사용하여 퍼즐을 풀어가는 게임이에요. ​초등학교 저학년이라면 꼭 갖고 있으면 좋을 보드게임이에요. 재미있게 놀면서 한글,수학공부를 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. 그리고 생각하는 능력도 쑥쑥 올라갈 수 있어요.

>

166단계퍼즐32개 칩 ​퍼즐의 난이도는 4가지로 나누어져 있어요. 초급(퍼플): 1행 퍼즐 중급(그린): 2행 또는 직사각형태 퍼즐상급(레드) 1행이 3개의 칩으로 이루어진 3행 정사각형 퍼즐고급(블루):7,8.9개의 칩을 사용하는 원형퍼즐

>

퍼즐이 제시하는 힌트대로 퍼즐판에 정확히 칩을 놓으면 되요. ​예전에 로직링크를 해봤을 때는 한글을 몰라서 제가 읽어 주었는데 이제 8살이라 혼자서 읽어가며 문제를 푸니 대견하고 저도 편해요. ㅎㅎㅎㅎ

>

재미있게 수학을 배울 수 있는 로직링크방향과 위치를 나타내는 단어들의 차이도 이해할 수 있고 공간의 관계도 알 수 있어요.

>

또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여러번 시행착오와 공간에 대한 추론 능력을 펼칠 수 있어요.

>

답은 딱 한가지랍니다.^^ 은근 재미있어요. 아들도 하고 저도 하고 아­빠도 돌아가면서 해보기도 했어요.

>

점점 난이도가 높아질 수록 성취감도 생기고 좋아했어요.

>

칩들도 동글동글 납작하지만 잘 잡혀서 쉽게 게임할 수 있어요.

>

>

점점 더워지고 있어서 집안에서 노는 시간이 길어 졌는데 실내놀이로 로직링크를 하면 시간가는 줄 모를거 같아요.

>

집중하는 모습 ^^ 아주 예뻐요.

>

엄마, 아부지가 할 때는 아들은 힌트를 읽어주기도 했어요. 자연스럽게 읽기도 시키고 ㅋㅋㅋ 아주 굿^^​아부지가 게임할 때 우리아들 흥이 갑자기 터져서 즉흥 공간27송을 만들어서 불렀는데 너무 귀여워서 영상에 소리를 담았어요. ㅎㅎㅎ​↓↓↓

머리쓰는보드게임 로직링크 너무 재미있고 유익해요. ​

>

​​#머리쓰는보드게임 #로직링크 #실내놀이 #교구맛집공간27 #공간27 #두뇌트레이닝 #어린이보드게임 #가족보드게임 #사고력 #마덜표공부 #초등학생선물 #놀이교구 #수학교구 #학습게임 #육아일상 #홈스쿨링